보상판매가 옳은 길임 at&t 도 2010년 12월까지 워런티가 남은 사람들은 보상판매하기로 했고 3GS 나왔을때 애플은 산지 얼마 안된 사람들에게 100달러씩 줬음
그런가? 그럼 나도 보상 헤헤
댓글 (2)
그런가? 그럼 나도 보상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