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싸게산놈들이

누가 비싸게사면

드립도 치고 ㅋㅋㅋㅋㅋㅋ

 

중고거래 게시판 가보면

 

님들 왤케 비싸게팜?? 이거 완전 꽁폰인데옄ㅋㅋ 님들 중고사지말고 여기서 사세요. 하면서 링크 걸어줌

 

댓글에 사람들이 '2년 약정이자나요' 드립치면

 

'2년 약정이면 어때요 꽁폰인데 이게 좋죠'

 

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심심할때 읽으니까 재밌다으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