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밥먹으로 가야겠어

2010-06-11 17:53:03 조회 108
누가물좀.jpg

소고기 세일하는거 존내 맛없는 부위 사왔는데

 

 

 

그거도 소고기니깐 일단 맛나게 먹으려고

 

 

 

근데 난 삼겹살좋아하는데...

 

 

 

 

암튼 다들 밥 맛나게 잡숫기

첨부 이미지

누가물좀.jpg

댓글 (1)

2010-06-11
많이 먹으렴
제목
야이 로스새끼야 (2)
야이 로스새끼야 (2)
··
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
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
··
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 (3)
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 (3)
··
근데 늬들아 늬들 폰 세네개씩있지만 하루정도는 폰꺼놔도 괜찮지않냐? (3)
근데 늬들아 늬들 폰 세네개씩있지만 하루정도는 폰꺼놔도 괜찮지않냐? (3)
··
몽지네시아! (2)
몽지네시아! (2)
··
요세폰들은 왜 죄다 터치로나오냐 (3)
요세폰들은 왜 죄다 터치로나오냐 (3)
··
내동생이 뭌아주머니 수맥보다 더 쎈 수맥임 (5)
내동생이 뭌아주머니 수맥보다 더 쎈 수맥임 (5)
··
우와 2분 남았다.. (3)
우와 2분 남았다.. (3)
··
아 시발 다시 했다.아 시발 다시 했다. (2)
아 시발 다시 했다.아 시발 다시 했다. (2)
··
아 내폰 전화도안되는데 (5)
아 내폰 전화도안되는데 (5)
··
내친구 닭집 알바해서 여친 사귄 사연 (6)
내친구 닭집 알바해서 여친 사귄 사연 (6)
··
무슨말이냐면 (7)
무슨말이냐면 (7)
··
난 밥먹으로 가야겠어난 밥먹으로 가야겠어 (1)
난 밥먹으로 가야겠어난 밥먹으로 가야겠어 (1)
··
동안이었군.동안이었군. (2)
동안이었군.동안이었군. (2)
··
어제 여자한테 전화왔당!! (4)
어제 여자한테 전화왔당!! (4)
··
아 공기계를 어떻게만들지 (2)
아 공기계를 어떻게만들지 (2)
··
구걸게시판 보는사람
구걸게시판 보는사람
··
고등학생이 도미노 배달알바하면 여친 생긴다는게 故최진시림? (3)
고등학생이 도미노 배달알바하면 여친 생긴다는게 故최진시림? (3)
··
후훗후훗 (4)
후훗후훗 (4)
··
지방 가야 되는데 존나 가기 싫으네 ㅇㅇ (1)
지방 가야 되는데 존나 가기 싫으네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