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과대년이 전화해서

존나 이것저것해오랬는데 왜 말못하냐고

흑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전화 ㅋㅋㅋㅋㅋㅋ 의소중함을 깨달은하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