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폰은 3년째 쓰고있는 kh1300임

2. 크리스탈폰이 이뻐서 샀음

3. 그랬는데 기능 실망크리+내가사용하기에 커서 판매자한테 개통취소해달랬음

 

그랬더니 판매자가 나한테 그럼 통화품질 불만으로 해준다고했음

 

그래서 알았다고했음

 

갑자기판매자가 다른사람으로 바꼈음

 

막 존나욕하고 씨x년 미c년 욕해가면서 안된다고했음

 

왜 말바꾸냐고하니까 거의 한 삼일내내 욕전화하더니 결국 아빠한테말해서 개통취소하기로함

 

4. 내폰으로돌아감

5. 전화가안댐

6. 문자도잘안댐

7. 영상통화도안됨

8. 폰바꾸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