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폰은 3년째 쓰고있는 kh1300임
2. 크리스탈폰이 이뻐서 샀음
3. 그랬는데 기능 실망크리+내가사용하기에 커서 판매자한테 개통취소해달랬음
그랬더니 판매자가 나한테 그럼 통화품질 불만으로 해준다고했음
그래서 알았다고했음
갑자기판매자가 다른사람으로 바꼈음
막 존나욕하고 씨x년 미c년 욕해가면서 안된다고했음
왜 말바꾸냐고하니까 거의 한 삼일내내 욕전화하더니 결국 아빠한테말해서 개통취소하기로함
4. 내폰으로돌아감
5. 전화가안댐
6. 문자도잘안댐
7. 영상통화도안됨
8. 폰바꾸고싶다.
댓글 (7)
ㅠㅠ 아오짜증나
그다음에 남는기계 써라
이폰을 삼개월이나 더쓰라는말심임?
사실 2월이나 3월에 KT무약정 탔으면 지금쯤 해지하고 쓸타이밍인데
난 기억도 안남 ㅇㅇ yoyo요금제라고 아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