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

2010-06-11 18:04:08 조회 116
dd.jpg

 

ㅇㅇ.

 

난 짜파게티나 짬뽕을 시켜 먹을까 생각중인데.

 

ㄳ.

 

끝.

첨부 이미지

dd.jpg

댓글 (3)

ㅋ로스2010-06-11
짜파게티도 시켜먹는 더러운 부루주아네용
2010-06-11
다들 짜파게티정도는 시켜먹는거 아님?
여우2010-06-11
LA_my_eon
제목
야이 로스새끼야 (2)
야이 로스새끼야 (2)
··
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
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식고 밥먹을준비 해야지.
··
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 (3)
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야이 늬두랑. 저녁 뭐먹을까? (3)
··
근데 늬들아 늬들 폰 세네개씩있지만 하루정도는 폰꺼놔도 괜찮지않냐? (3)
근데 늬들아 늬들 폰 세네개씩있지만 하루정도는 폰꺼놔도 괜찮지않냐? (3)
··
몽지네시아! (2)
몽지네시아! (2)
··
요세폰들은 왜 죄다 터치로나오냐 (3)
요세폰들은 왜 죄다 터치로나오냐 (3)
··
내동생이 뭌아주머니 수맥보다 더 쎈 수맥임 (5)
내동생이 뭌아주머니 수맥보다 더 쎈 수맥임 (5)
··
우와 2분 남았다.. (3)
우와 2분 남았다.. (3)
··
아 시발 다시 했다.아 시발 다시 했다. (2)
아 시발 다시 했다.아 시발 다시 했다. (2)
··
아 내폰 전화도안되는데 (5)
아 내폰 전화도안되는데 (5)
··
내친구 닭집 알바해서 여친 사귄 사연 (6)
내친구 닭집 알바해서 여친 사귄 사연 (6)
··
무슨말이냐면 (7)
무슨말이냐면 (7)
··
난 밥먹으로 가야겠어난 밥먹으로 가야겠어 (1)
난 밥먹으로 가야겠어난 밥먹으로 가야겠어 (1)
··
동안이었군.동안이었군. (2)
동안이었군.동안이었군. (2)
··
어제 여자한테 전화왔당!! (4)
어제 여자한테 전화왔당!! (4)
··
아 공기계를 어떻게만들지 (2)
아 공기계를 어떻게만들지 (2)
··
구걸게시판 보는사람
구걸게시판 보는사람
··
고등학생이 도미노 배달알바하면 여친 생긴다는게 故최진시림? (3)
고등학생이 도미노 배달알바하면 여친 생긴다는게 故최진시림? (3)
··
후훗후훗 (4)
후훗후훗 (4)
··
지방 가야 되는데 존나 가기 싫으네 ㅇㅇ (1)
지방 가야 되는데 존나 가기 싫으네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