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2008년 베이징올림픽 이었고
친구가 닭집 배달부였어
평소때와 다름없이 달구를 배달하고 읶얶지
근데 배달한 사람이 지 스타일의 예쁜 여자였대
그래서 돈 안받고 그냥 달구를 줫대
x10
그 여자는 미안하고 고마운마음에
친구한테 들어와서 커피한잔 하라고 했대
그러고 번호를 받았대
친구는 이걸 아직도 여친 사귄거라고 믿고 있음
때는2008년 베이징올림픽 이었고
친구가 닭집 배달부였어
평소때와 다름없이 달구를 배달하고 읶얶지
근데 배달한 사람이 지 스타일의 예쁜 여자였대
그래서 돈 안받고 그냥 달구를 줫대
x10
그 여자는 미안하고 고마운마음에
친구한테 들어와서 커피한잔 하라고 했대
그러고 번호를 받았대
친구는 이걸 아직도 여친 사귄거라고 믿고 있음
댓글 (6)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