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3년약정 끝났는데.

2010-06-13 21:35:06 조회 129
al_05kt.jpg

 

다른데 갈아타고 싶지만.

 

더 싸게 해주는데가 없어서 못타겠다.

 

지금 만6천원이거든.(하나로 주택광랜)

 

물론 세금더 하면 17600원 인데...

 

후...

 

KT해서 결합하고 싶기도 한데.

 

더 싸게 안된데서 패스임.

 

ㄳ.

 

끝.

 

P.S. 근데 저거 남은 무료통화 어디다 씀?

첨부 이미지

al_05kt.jpg

댓글 (3)

식객민우2010-06-13

ㄴㄴ.

L
2010-06-13

친구나 애인  없냐?

2010-06-13

4500분 통화했는뎅

제목
노래나 들어라 (3)
노래나 들어라 (3)
··
모토로이 안와서 화남 (1)
모토로이 안와서 화남 (1)
··
아 시발 방학때 나가라네 (2)
아 시발 방학때 나가라네 (2)
··
하자신형 (10)
하자신형 (10)
··
난 1년전쯤인가 부모님 아스크림2로 해드렸었는데 (2)
난 1년전쯤인가 부모님 아스크림2로 해드렸었는데 (2)
··
아 익뮤 좆같다 씨발 (2)
아 익뮤 좆같다 씨발 (2)
··
아 시발.. 고민중임 (4)
아 시발.. 고민중임 (4)
··
호시싱형 x10들어봐씀요? (5)
호시싱형 x10들어봐씀요? (5)
··
아... 시원하다아... 시원하다 (1)
아... 시원하다아... 시원하다 (1)
··
근데 잠이 잘 안온다.근데 잠이 잘 안온다.
근데 잠이 잘 안온다.근데 잠이 잘 안온다.
··
아 갑자기 속상하네?아 갑자기 속상하네?
아 갑자기 속상하네?아 갑자기 속상하네?
··
여자랑 감. (2)
여자랑 감. (2)
··
일찍 자러 가야 겠따.일찍 자러 가야 겠따. (2)
일찍 자러 가야 겠따.일찍 자러 가야 겠따. (2)
··
내일 베스트 키드 볼거갈 거임. (3)
내일 베스트 키드 볼거갈 거임. (3)
··
쭈 있냐?쭈 있냐? (11)
쭈 있냐?쭈 있냐? (11)
··
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 (2)
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 (2)
··
태연.태연. (4)
태연.태연. (4)
··
아... 3년약정 끝났는데.아... 3년약정 끝났는데. (3)
아... 3년약정 끝났는데.아... 3년약정 끝났는데. (3)
··
홀홀보긔 (1)
홀홀보긔 (1)
··
iptv 신청했더니 (2)
iptv 신청했더니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