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아... 3년약정 끝났는데.
event 2010-06-13 21:35:06visibility 조회 129

다른데 갈아타고 싶지만.
더 싸게 해주는데가 없어서 못타겠다.
지금 만6천원이거든.(하나로 주택광랜)
물론 세금더 하면 17600원 인데...
후...
KT해서 결합하고 싶기도 한데.
더 싸게 안된데서 패스임.
ㄳ.
끝.
P.S. 근데 저거 남은 무료통화 어디다 씀?

다른데 갈아타고 싶지만.
더 싸게 해주는데가 없어서 못타겠다.
지금 만6천원이거든.(하나로 주택광랜)
물론 세금더 하면 17600원 인데...
후...
KT해서 결합하고 싶기도 한데.
더 싸게 안된데서 패스임.
ㄳ.
끝.
P.S. 근데 저거 남은 무료통화 어디다 씀?
댓글 (3)
ㄴㄴ.
친구나 애인 없냐?
4500분 통화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