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x10이랑 형이그때 추천해준 ex500이랑 솔찬히 고민댐
디잔은 ex500이졸라이쁜데
그냥 금속진동판간지
듀얼아닐텐데 듀얼이 금속 저음고음 머 이런식으로 두개꽂았단거 아님? 그냥 한갤텐데...;;할튼 금속진동판을 써보고 싶었음
댓글 (5)
로스가 아니던가? 암튼 그거 듀얼ba스타일인데 말만 듀얼ba고
좀 뜨는 느낌든다
닥치고 ex500사라
듀얼아닐텐데 듀얼이 금속 저음고음 머 이런식으로 두개꽂았단거 아님? 그냥 한갤텐데...;;
할튼 금속진동판을 써보고 싶었음
뭐 암튼 써보고싶다고 말한거면 그쪽으로 기운거 같은데 일단 사서 들어보는것도 좋징
싱글이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