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태연.

2010-06-13 22:05:39 조회 102
얘뭐임~1.JPG

ㅇㅇ.

첨부 이미지

얘뭐임~1.JPG

댓글 (4)

홀홀2010-06-13

근데 프로필로 쓰는 거는 밑에랑 위랑 짤라서 씀 ㅇㅇ.

2010-06-13
작을 땐 꼭 현아같음
나 태연 가까이서 봣는데 그냥 꼬마
식객민우2010-06-13
나도 현아인줄 알앆어.
2010-06-13

오오 태연인데 분위기가 현아네

제목
노래나 들어라 (3)
노래나 들어라 (3)
··
모토로이 안와서 화남 (1)
모토로이 안와서 화남 (1)
··
아 시발 방학때 나가라네 (2)
아 시발 방학때 나가라네 (2)
··
하자신형 (10)
하자신형 (10)
··
난 1년전쯤인가 부모님 아스크림2로 해드렸었는데 (2)
난 1년전쯤인가 부모님 아스크림2로 해드렸었는데 (2)
··
아 익뮤 좆같다 씨발 (2)
아 익뮤 좆같다 씨발 (2)
··
아 시발.. 고민중임 (4)
아 시발.. 고민중임 (4)
··
호시싱형 x10들어봐씀요? (5)
호시싱형 x10들어봐씀요? (5)
··
아... 시원하다아... 시원하다 (1)
아... 시원하다아... 시원하다 (1)
··
근데 잠이 잘 안온다.근데 잠이 잘 안온다.
근데 잠이 잘 안온다.근데 잠이 잘 안온다.
··
아 갑자기 속상하네?아 갑자기 속상하네?
아 갑자기 속상하네?아 갑자기 속상하네?
··
여자랑 감. (2)
여자랑 감. (2)
··
일찍 자러 가야 겠따.일찍 자러 가야 겠따. (2)
일찍 자러 가야 겠따.일찍 자러 가야 겠따. (2)
··
내일 베스트 키드 볼거갈 거임. (3)
내일 베스트 키드 볼거갈 거임. (3)
··
쭈 있냐?쭈 있냐? (11)
쭈 있냐?쭈 있냐? (11)
··
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 (2)
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으흐흐흐흐 앱에 부가세라니 ㅋㅋㅋ (2)
··
태연.태연. (4)
태연.태연. (4)
··
아... 3년약정 끝났는데.아... 3년약정 끝났는데. (3)
아... 3년약정 끝났는데.아... 3년약정 끝났는데. (3)
··
홀홀보긔 (1)
홀홀보긔 (1)
··
iptv 신청했더니 (2)
iptv 신청했더니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