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3회선 풀려서 해지하고 폰텍 끝낼라고 했는데
뭔가 나올느낌인뎅..
고민되네요
아 그리고 2번쨰는
KT웹홀릭 번이해서 아부지 드리면 효도일까 불효일까
지금 아부지 시크릿2쓰는데
댓글 (4)
이미 동생이 잃어버려서 바꿀수 있음
아부지 익뮤 드렸는데 영 불편하시다고 하셔서 모바일쉘 까는중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