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3회선 풀려서 해지하고 폰텍 끝낼라고 했는데


뭔가 나올느낌인뎅..


고민되네요




아 그리고 2번쨰는


KT웹홀릭 번이해서 아부지 드리면 효도일까 불효일까


지금 아부지 시크릿2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