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싸이언빠거덩!!

 

 

 

상당히 만족해하심

 

 

 

반년전쯤엔 문자 어떻게 보내는지 알려드렸더니

 

 

 

어무이 아부지끼리 막 문자도 주고 받으심

 

 

 

암튼 무조건 최신형보다는

 

 

사용하기 쉽고 젖절한거 해드리는게 킹왕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