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싸이언빠거덩!!
상당히 만족해하심
반년전쯤엔 문자 어떻게 보내는지 알려드렸더니
어무이 아부지끼리 막 문자도 주고 받으심
암튼 무조건 최신형보다는
사용하기 쉽고 젖절한거 해드리는게 킹왕짱임
댓글 (2)
하지만 금방 잃어버리심 ㅡ_ㅠ
다시 태워드리고 싶은데 돈 아까우니 그냥 쓰신다고 하셔서..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