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따위 안 보고 빨리 자려고 했는데
잠깐 들른 스마트폰 카페에 있는 모바일쉘 테마가 너무 이뻐보여서 그만..
TF3D 밀고 모바일쉘 깔았듬 시발..
어서 자야지
아부지 익뮤 손 봐 드리다가 모바일쉘 깔았는데 갑자기 그게 편해보였듬 ㅇㅇ.TF3D도 멋지긴 한데 이것저것 만지는게 귀찮아서 슈ㅣ바..
댓글 (4)
아부지 익뮤 손 봐 드리다가 모바일쉘 깔았는데 갑자기 그게 편해보였듬 ㅇㅇ.
TF3D도 멋지긴 한데 이것저것 만지는게 귀찮아서 슈ㅣ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