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만 퇴덕

2010-06-15 00:25:02 조회 137
뾰루퉁.JPG

축구따위 안 보고 빨리 자려고 했는데

 

잠깐 들른 스마트폰 카페에 있는 모바일쉘 테마가 너무 이뻐보여서 그만..

 

TF3D 밀고 모바일쉘 깔았듬 시발..

 

어서 자야지

첨부 이미지

뾰루퉁.JPG

댓글 (4)

사싱2010-06-15
ㅂㅂ
2010-06-15
쓰다보니 tf3d가 간지 ㅇㅇ.
식객민우2010-06-15

아부지 익뮤 손 봐 드리다가 모바일쉘 깔았는데 갑자기 그게 편해보였듬 ㅇㅇ.
TF3D도 멋지긴 한데 이것저것 만지는게 귀찮아서 슈ㅣ바..

홀홀2010-06-15
ㅇㅇ.
제목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
아 존내 속쓰리다 (2)
아 존내 속쓰리다 (2)
··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
그븅이 보아라 (2) (1)
그븅이 보아라 (2) (1)
··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
남영포차 갈 사람 (3)
남영포차 갈 사람 (3)
··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
아우...아우... (4)
아우...아우... (4)
··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