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2010-06-15 00:27:50 조회 342
20100614067.jpg

근데... 씹어먹을 휴일...


그래서 신림에 백순대 먹으러 갔는데... 로스 전화 안받엉 ㅠㅠ 나쁜로스 ㅠㅠ 

첨부 이미지

20100614067.jpg

댓글 (10)

식객민우2010-06-15
셔틀 인증.hogu
짐승ㅇ동2010-06-15
부...부정할수가 없다 ㅠㅠ 
xxl2010-06-15
로스 오늘 예비군뛰러 갔었음.ㅇㅇ.
사싱2010-06-15
느낌엔 문닫았다고 존내 욕먹었을거 같은데
홀홀2010-06-15
ㅇㅇ.
짐승ㅇ동2010-06-15
ㅠㅠ 존내 욕들어먹었음... 내가 막 자기 엿먹일려고 계획적으로 그랬대 ㅠㅠ 

식객민우2010-06-15
아무리 생각해도 씨발 그건 좀 아니지 않아? 말을 해도 진짜 좆같이 하네. 나같으면 빈정상해서라도 그냥 왔겠다.
사싱2010-06-15
직접보면 갑갑할거다..ㅠㅠ
짐승ㅇ동2010-06-15
ㅠㅠ 그래도 여친 마마님인데 ㅠㅠ 어떻게~! 
식객민우2010-06-15

제가 이러쿵저러쿵 논할 얘기가 아닌데 좀 주제넘게 말을 했네요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해요

제목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
아 존내 속쓰리다 (2)
아 존내 속쓰리다 (2)
··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
그븅이 보아라 (2) (1)
그븅이 보아라 (2) (1)
··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
남영포차 갈 사람 (3)
남영포차 갈 사람 (3)
··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
아우...아우... (4)
아우...아우... (4)
··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