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씹어먹을 휴일...
그래서 신림에 백순대 먹으러 갔는데... 로스 전화 안받엉 ㅠㅠ 나쁜로스 ㅠㅠ
제가 이러쿵저러쿵 논할 얘기가 아닌데 좀 주제넘게 말을 했네요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해요
댓글 (10)
제가 이러쿵저러쿵 논할 얘기가 아닌데 좀 주제넘게 말을 했네요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