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해야하냐
자블라니? 그거 하이라이트만 보고 있는데 그거 때문이냐?
골키퍼들이 죄다 야신모드냉~!
십덕 이야기 : 우왕 일본 진짜 4강 가는거 아니냐? 지금까진 전부 훼이크였어 병신들아 인데???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