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시발 홀홀 개새끼

2010-06-15 00:44:21 조회 139
입천수.jpg

리플 새로 달렸길래 궁금해서 클릭하고 나면

 

그 순간에 아 홀홀이지 ㅡㅡ 하면서 생각나게 만드는 씹새끼

 

재입대나 해라 시발

첨부 이미지

입천수.jpg

댓글 (1)

홀홀2010-06-15

싫엉.

제목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근데 군껒안한애들 꼭 군껒해야하냐? (4)
··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일본이 이긴것보다 더충격적인거.... (2)
··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어 벌써 1시임? 아 씨발 12시인줄 알앆는데 아 씨발 (2)
··
아 존내 속쓰리다 (2)
아 존내 속쓰리다 (2)
··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올해 군껒하는 십덬커들 누구 읶냐? (2)
··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근데 일본새끼들이 진짜 이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야호 좀읶으면 덕력순위 35위 될듯 (2)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갑자기 마피아가 하고 십다 .
··
그븅이 보아라 (2) (1)
그븅이 보아라 (2) (1)
··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야야 가나 가 16강 가나 못가나 내기해볼가나?
··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축구는 안좋아라 해서 (2)
··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아따 민우 이생키 자러간담서 존내 안잠 (2)
··
남영포차 갈 사람 (3)
남영포차 갈 사람 (3)
··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와..씨발 나 존나 놀랬네...어떤 모르는아저씨가 내집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6)
··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아 시발 홀홀 개새끼아 시발 홀홀 개새끼 (1)
··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아 진짜 자러 가야겠다 (3)
··
아우...아우... (4)
아우...아우... (4)
··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근데 카메룬 앰흑새끼들 졸라 못하네 ㅡㅡ. (4)
··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오늘 온누리에 돈까스를 갔었엉~! (10)
··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이만 퇴덕이만 퇴덕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