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공부하고 자취방에왔는데
문은 열려있고 어떤 모르는 아저씨가 침대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그래서 누구냐고했더니 졸라 술취해서 정신을 못차리는거야
아무튼 졸라 기분나빠서
막 깨운다음에 쫒아냈는데
이색히...과자 사온거 우리집에 놓고갔음..
이게 산타클로스냐?
학교에서 공부하고 자취방에왔는데
문은 열려있고 어떤 모르는 아저씨가 침대에서 자빠져 자고있었음
그래서 누구냐고했더니 졸라 술취해서 정신을 못차리는거야
아무튼 졸라 기분나빠서
막 깨운다음에 쫒아냈는데
이색히...과자 사온거 우리집에 놓고갔음..
이게 산타클로스냐?
댓글 (6)
도둑안들은게 다행인줄 알아야지.
산타=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