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가.

 

멀쩡한 폰 놔두고.

 

어떤 애는 쪽지로 산다고 보내고.

 

다른 애는 메일로 보내고.

 

문자 보내면 훨씬 빠른뎅.

 

쪽지로 보낸 애가 한 3~4일은 더 빨리 산다고 했는데.

 

다음 달 알바비 들어오면 산다고 기다려 달랭 ㅋ.

 

너무도 간절해서 기다려주고 싶지만.

 

기다렸는데 안 사가면 헐 슈ㅣ발이잖앙.

 

그래서 메일로 보낸 애한테 살 거임 ㅇㅇ.

 

얘는 다음 주 화요일에 사간대.

 

근데 이샛귀 내가 천호나 강동구청에서 직거래한다고 써놨는데 강남/선릉으로 와달래.

 

어쩔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