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가.
멀쩡한 폰 놔두고.
어떤 애는 쪽지로 산다고 보내고.
다른 애는 메일로 보내고.
문자 보내면 훨씬 빠른뎅.
쪽지로 보낸 애가 한 3~4일은 더 빨리 산다고 했는데.
다음 달 알바비 들어오면 산다고 기다려 달랭 ㅋ.
너무도 간절해서 기다려주고 싶지만.
기다렸는데 안 사가면 헐 슈ㅣ발이잖앙.
그래서 메일로 보낸 애한테 살 거임 ㅇㅇ.
얘는 다음 주 화요일에 사간대.
근데 이샛귀 내가 천호나 강동구청에서 직거래한다고 써놨는데 강남/선릉으로 와달래.
어쩔까나.
댓글 (5)
아니더라도 가 어짜피 시간도 많으면서
강남가서 놀고와ㅋㅋ
가는대신 차비+
아 물론 여자면 네고
혼자 가서 뭐하고 놀앜. 거래할거면 강남역에서 안 나가고 개찰구에서 거래해야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