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도 안 해보고 있었는데.

 

이름이 여자 이름이네 ㅇㅇ.

 

글은 좀 애매하고. 남자 덕후들도 쓰는 말투 ㅇㅇ.

 

근데 여자면 뭐 달라지냐?

 

어차피 거래하면 그걸로 끝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