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도 안 해보고 있었는데.
이름이 여자 이름이네 ㅇㅇ.
글은 좀 애매하고. 남자 덕후들도 쓰는 말투 ㅇㅇ.
근데 여자면 뭐 달라지냐?
어차피 거래하면 그걸로 끝 아니냐.
어머 MP3 참 이쁘네요 근데 실은 제가 가진 돈이 없어서...드...드리겠습니다!!!!!!꽃피는 사랑
댓글 (3)
어머 MP3 참 이쁘네요 근데 실은 제가 가진 돈이 없어서...
드...드리겠습니다!!!!!!
꽃피는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