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드라 나 왔다.

2010-06-18 09:44:20 조회 772
IMG_0127.JPG

 

 

역시 아침엔 일찍 일어나는게 개념.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7.JPG

댓글 (2)

2010-06-18
dd
홀홀2010-06-18
제목
ㅋㅋ 퀼트 2대밖에 못탓엌ㅋ (15)
ㅋㅋ 퀼트 2대밖에 못탓엌ㅋ (15)
··
금요일날 또 푼다더니 다시 풀렸냐 (2)
금요일날 또 푼다더니 다시 풀렸냐 (2)
··
조회수가 왜 이리 높냐? 퀼트떡밥을 뽐덕들이 물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조회수가 왜 이리 높냐? 퀼트떡밥을 뽐덕들이 물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얘뜨라~!!! 나 자격증 땃어 ㅋㅋ얘뜨라~!!! 나 자격증 땃어 ㅋㅋ (8)
얘뜨라~!!! 나 자격증 땃어 ㅋㅋ얘뜨라~!!! 나 자격증 땃어 ㅋㅋ (8)
··
아시발 뭐없나 (3)
아시발 뭐없나 (3)
··
편의점 먹을거리는 어디가 로얄임 (2)
편의점 먹을거리는 어디가 로얄임 (2)
··
아 엑페 졸라 시발같다 ㅡㅡ. 키패드 시발놈임 ㅡㅡ (3)
아 엑페 졸라 시발같다 ㅡㅡ. 키패드 시발놈임 ㅡㅡ (3)
··
이런 망할. 폰텍 왜 안들어 가지냐?이런 망할. 폰텍 왜 안들어 가지냐? (3)
이런 망할. 폰텍 왜 안들어 가지냐?이런 망할. 폰텍 왜 안들어 가지냐? (3)
··
오늘의아침식단. (7)
오늘의아침식단. (7)
··
늬드라 나 왔다.늬드라 나 왔다. (2)
늬드라 나 왔다.늬드라 나 왔다. (2)
··
축구에 관심팔려서 폰에는 관심이 떨어진거냐 (7)
축구에 관심팔려서 폰에는 관심이 떨어진거냐 (7)
··
애들 없네 (2)
애들 없네 (2)
··
어젠 이런 일이 있었어 (3)
어젠 이런 일이 있었어 (3)
··
나이지리아 매미없네 (2)
나이지리아 매미없네 (2)
··
아침에 일어났는데 (1)
아침에 일어났는데 (1)
··
그 짤방 생각난다. (3)
그 짤방 생각난다. (3)
··
니네가 여자여자하니까. (3)
니네가 여자여자하니까. (3)
··
네이년에 mp 판다고 올렸는데. (5)
네이년에 mp 판다고 올렸는데. (5)
··
아침먹고 모닝 냉커피 한잔마시고 있음아침먹고 모닝 냉커피 한잔마시고 있음 (2)
아침먹고 모닝 냉커피 한잔마시고 있음아침먹고 모닝 냉커피 한잔마시고 있음 (2)
··
내가 아침에 잘 자다가. (2)
내가 아침에 잘 자다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