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덕후가.
MD였나. MP였나 거래했는데 상대가 여자였대.
거래 끝나고 집에 와서 쓰는데 문제없느냐고 문제 있으면 말하라고 했었나.
대충 그런 식이었던 것 같은데.
그러니까 여자가 친구하실래요?ㅎ
이랬음 ㅇㅇ.
그러니까 덕후가 ㅎㄷㄷ 여자사람 친구 생겼다고 했나.
잘 기억이 안 나네.
있는 가이 올려봐.
어떤 덕후가.
MD였나. MP였나 거래했는데 상대가 여자였대.
거래 끝나고 집에 와서 쓰는데 문제없느냐고 문제 있으면 말하라고 했었나.
대충 그런 식이었던 것 같은데.
그러니까 여자가 친구하실래요?ㅎ
이랬음 ㅇㅇ.
그러니까 덕후가 ㅎㄷㄷ 여자사람 친구 생겼다고 했나.
잘 기억이 안 나네.
있는 가이 올려봐.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