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민우 있냐?

2010-06-19 15:03:59 조회 172
[DSC-WX1].jpg

 

 

이거 e700 싸이언번들인데 함 써볼텨?

 

 

 

안쓴지 백만년이라 살짝 에이징해줘야 할거같기도 하공

첨부 이미지

[DSC-WX1].jpg

댓글 (5)

짐승ㅇ동2010-06-19
나도 하나 줘~!
여친이 이어폰 고장 났다고 해서 내꺼 들고 가 ㅠㅠ 
2010-06-19
넌 스카이 번들주깡?
그긔2010-06-19

나도뭐 좋은거있으면 하나만 던져줏메

2010-06-19
좋은거 없는뎅...

좋은건 누나가 다 들고가뜸...ㅠㅠ
홀홀2010-06-19
나도 줘. 거지 군인한테 자비점.
제목
벳맨에서 예치금과 뱃머니의 차이 (3)
벳맨에서 예치금과 뱃머니의 차이 (3)
··
뽐덕 구조 자체가 서로 신고를 할 수 밖에 없는 구조 (2)
뽐덕 구조 자체가 서로 신고를 할 수 밖에 없는 구조 (2)
··
제라스 추천함. (2)
제라스 추천함. (2)
··
아, 슈발. (7)
아, 슈발. (7)
··
추천인 wineapple (3)
추천인 wineapple (3)
··
링크 줘봐. (3)
링크 줘봐. (3)
··
여우상 ㅇㅇ (4)
여우상 ㅇㅇ (4)
··
근데 너네 뱉으로받기함? (3)
근데 너네 뱉으로받기함? (3)
··
심부름가따왓는뎅 (4)
심부름가따왓는뎅 (4)
··
나잇슴 (25)
나잇슴 (25)
··
케이스 옴 ㅇㅇ (8)
케이스 옴 ㅇㅇ (8)
··
제라스 있냐 (4)
제라스 있냐 (4)
··
안드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안드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토토했음토토했음 (5)
토토했음토토했음 (5)
··
안드로원 조트망요 (3)
안드로원 조트망요 (3)
··
오늘은 또 왜 뽐뿌 까냐?! (1)
오늘은 또 왜 뽐뿌 까냐?! (1)
··
너들 뽐뿌 까지마라너들 뽐뿌 까지마라 (1)
너들 뽐뿌 까지마라너들 뽐뿌 까지마라 (1)
··
글고보니 늬들도 토토 했음?! (3)
글고보니 늬들도 토토 했음?! (3)
··
헤이 빌리~ (2)
헤이 빌리~ (2)
··
민우 있냐?민우 있냐? (5)
민우 있냐?민우 있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