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는 몇백씩 내고 들어가야 하지
업게에 글 싸려고해도 돈 몇십 내야 하지
그러면서 다른 게시판에서 글 싸려고해도
아이디 옆에 업체라는 주홍글씨 찍어놓지
그래놓고 회원이란 애들은 다른데서 물건보고 싸다고 올리지
뽐뿌게시판이라는곳에
업게보다 뽐게가 클릭하기 쉬우니 그쪽으로 몰리지
스폰서는 몇백씩 내고 들어가야 하지
업게에 글 싸려고해도 돈 몇십 내야 하지
그러면서 다른 게시판에서 글 싸려고해도
아이디 옆에 업체라는 주홍글씨 찍어놓지
그래놓고 회원이란 애들은 다른데서 물건보고 싸다고 올리지
뽐뿌게시판이라는곳에
업게보다 뽐게가 클릭하기 쉬우니 그쪽으로 몰리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