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쓰는 칸에 동까지 쓰고 그 이후 주소 안 써져.
그보다 중요한 건.
우리집에 유선 전화가 없다는 거지.
없이 가입하려니까 안 된대 ㅇㅇ.
요즘 유선 전화 없는 집 많지 않냐?
우리집은 2004년도에 없앴는데.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