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쓰는 칸에 동까지 쓰고 그 이후 주소 안 써져.

 

그보다 중요한 건.

 

우리집에 유선 전화가 없다는 거지.

 

없이 가입하려니까 안 된대 ㅇㅇ.

 

요즘 유선 전화 없는 집 많지 않냐?

 

우리집은 2004년도에 없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