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토했음

z
2010-06-19 15:42:27 조회 199
포맷변환_토통.jpg

2:0

2:0

1:0

에배팅했는데

2:0

1:0

1:0일거같아,

 

근데 시험전에 답바꾸면 꼭 그전게답이잖아?

 

그래서안바꿈

 

물론 안바꾸면 안바꾼게 답임씨발

첨부 이미지

포맷변환_토통.jpg

댓글 (5)

2010-06-19
온라인으로도 살수 있나보네
z
2010-06-19

회원가입하니까 1천원공짜로줌

그래서함

2010-06-19
아~~

근데 이거 뭔가 어려운 말들이 좀 많네 ㅡ.,ㅡ

걍 닥치고 셤칠때 찍는 실력으로 해야겠네
여우2010-06-19
야 왜 트리플했슴

너님 3시 반 경기도 볼거임?ㅋㅋㅋ
홀홀2010-06-19
링크.
제목
벳맨에서 예치금과 뱃머니의 차이 (3)
벳맨에서 예치금과 뱃머니의 차이 (3)
··
뽐덕 구조 자체가 서로 신고를 할 수 밖에 없는 구조 (2)
뽐덕 구조 자체가 서로 신고를 할 수 밖에 없는 구조 (2)
··
제라스 추천함. (2)
제라스 추천함. (2)
··
아, 슈발. (7)
아, 슈발. (7)
··
추천인 wineapple (3)
추천인 wineapple (3)
··
링크 줘봐. (3)
링크 줘봐. (3)
··
여우상 ㅇㅇ (4)
여우상 ㅇㅇ (4)
··
근데 너네 뱉으로받기함? (3)
근데 너네 뱉으로받기함? (3)
··
심부름가따왓는뎅 (4)
심부름가따왓는뎅 (4)
··
나잇슴 (25)
나잇슴 (25)
··
케이스 옴 ㅇㅇ (8)
케이스 옴 ㅇㅇ (8)
··
제라스 있냐 (4)
제라스 있냐 (4)
··
안드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안드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토토했음토토했음 (5)
토토했음토토했음 (5)
··
안드로원 조트망요 (3)
안드로원 조트망요 (3)
··
오늘은 또 왜 뽐뿌 까냐?! (1)
오늘은 또 왜 뽐뿌 까냐?! (1)
··
너들 뽐뿌 까지마라너들 뽐뿌 까지마라 (1)
너들 뽐뿌 까지마라너들 뽐뿌 까지마라 (1)
··
글고보니 늬들도 토토 했음?! (3)
글고보니 늬들도 토토 했음?! (3)
··
헤이 빌리~ (2)
헤이 빌리~ (2)
··
민우 있냐?민우 있냐? (5)
민우 있냐?민우 있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