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2010-06-20 23:17:47 조회 202
순복음친일파.jpg

 

 

첨부 이미지

순복음친일파.jpg

댓글 (9)

2010-06-20
나도 이어폰꼭지가 떨어져서 하나 사야 되는데
2010-06-20
김씨는 어떤거 사려고?
ㅋ로스2010-06-20
다른걸로 갈아타게?

오픈형도 한번 써봐라 편식은 좋치않다
2010-06-20
내꺼 말고 선물용...

좀 저렴한 커널...

내기준에서 찾기엔 힘들다
ㅋ로스2010-06-20
니기준이나 내기준에서 이어폰 선물은 불가능하지 않냐?
2010-06-20
ㅡㅡ;; 그러니깐... 그래서 지금 고민중이야
참새2010-06-20
ex90나 888
2010-06-20
선물용으로 비싸... 더군다나 난 지금 돈도 없음...ㅋ
2010-06-20
ㅇㅇ
제목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
TV켰는데 이거 뭐죠? (4)
TV켰는데 이거 뭐죠? (4)
··
마리오 (4)
마리오 (4)
··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
X6벌써 저지랄됐네 (4)
X6벌써 저지랄됐네 (4)
··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
XXL이씀? (2)
XXL이씀? (2)
··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