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2010-06-20 23:31:41 조회 164
핑크화이트.jpg

저가형중에서 그나마 쓸만한거

 

 

 

0~20만원이하중에서 커널 추천해달라하면

 

 

 

pl30

 

ex500

 

소니번들

 

 

 

이렇게라는걸 까먹고 있었다...

 

 

 

pl30을 이제야 생각해내다니...ㄷㄷㄷ

 

 

핑크화이트 괜찮겠지?

첨부 이미지

핑크화이트.jpg

댓글 (14)

2010-06-20
나도 커널인데 이거 사보까
2010-06-20
이거 나름 쓸만함...

내가 직접 들어봐뜸
2010-06-20
uhp606보단 pl30이 우세하다 생각하는건 나뿐이냐?
z
2010-06-20
대!대륙의명기!
Lupin2010-06-20
보청기
ㅋ로스2010-06-20
ㅇㅇ 너뿐인듯 ㅇㅇ
저기에 있는 EX500은 왜케 불쌍하냐?/

쟤들이랑 비교대상은 아닌데 ㅇㅇ
ㅋ로스2010-06-20
가격대 비슷한건 KE35랑 필립스 SHE9550도 추첨
2010-06-20

ke35는 안들어봐서 모르겠는데 필립스꺼는 존내 답답하더라

2010-06-20
이거 원래 가격대가 얼마냐 가격비교 보니까 15,~35,인데 뭐 이렇게 차이남
2010-06-20
1.5는 그 이하버전
2010-06-20
생긴건 필립스가 제일 괜찮은데
2010-06-20
ㅇㅇ
그긔2010-06-20
근데 커널 계속 쓰면 고막 아작 나지않냐?
2010-06-20
볼륨 작게하면 되는겨... 오픈끼고 크게 듣는거나 커널끼는거나 똑같지뭐
제목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
TV켰는데 이거 뭐죠? (4)
TV켰는데 이거 뭐죠? (4)
··
마리오 (4)
마리오 (4)
··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
X6벌써 저지랄됐네 (4)
X6벌써 저지랄됐네 (4)
··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
XXL이씀? (2)
XXL이씀? (2)
··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