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event 2010-06-20 23:31:41visibility 조회 164

저가형중에서 그나마 쓸만한거
0~20만원이하중에서 커널 추천해달라하면
pl30
ex500
소니번들
이렇게라는걸 까먹고 있었다...
pl30을 이제야 생각해내다니...ㄷㄷㄷ
핑크화이트 괜찮겠지?

저가형중에서 그나마 쓸만한거
0~20만원이하중에서 커널 추천해달라하면
pl30
ex500
소니번들
이렇게라는걸 까먹고 있었다...
pl30을 이제야 생각해내다니...ㄷㄷㄷ
핑크화이트 괜찮겠지?
댓글 (14)
내가 직접 들어봐뜸
저기에 있는 EX500은 왜케 불쌍하냐?/
쟤들이랑 비교대상은 아닌데 ㅇㅇ
ke35는 안들어봐서 모르겠는데 필립스꺼는 존내 답답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