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상황.jpg

z
2010-06-20 23:27:54 조회 164
일괄편집_현재상황.jpg

이건데 현재 로그인한회선을 해지신청하는거고

 

밑에번호적는거는 내일연락받을번호임?

 

아님그반대임?

첨부 이미지

일괄편집_현재상황.jpg

댓글 (10)

Lupin2010-06-20
시발 너 한글도 못 읽냐?

해지하려는 회선 - 010-51xx
밑에 입력은 니가 skt에서 연락하면 연락 받을수 있는거


븅신아


z
2010-06-20

어짜피 십덕하면 다병신아님?병신앜

2010-06-20
니가 쓴게 맞음 
X
2010-06-20
해지 번호외 연락 가능한 번호를 적으란다.
z
2010-06-20
해지할떄마다 다회선이용안내들어가서 일일히바꿔줘야하냐 존나귀찮네

그거떄메물어본건데 ㅇㅇ 떙크
Lupin2010-06-20
그냥 지점가라
z
2010-06-20
못감
NOKIA2010-06-20

해지할때마다 대표회선으로 바꿔줘야댐

z
2010-06-20
그런것같아서 바끄ㅝㅏ줫어영.

감사 ㅋ
2010-06-20
ㅇㅇ
제목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
TV켰는데 이거 뭐죠? (4)
TV켰는데 이거 뭐죠? (4)
··
마리오 (4)
마리오 (4)
··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
X6벌써 저지랄됐네 (4)
X6벌써 저지랄됐네 (4)
··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
XXL이씀? (2)
XXL이씀? (2)
··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