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밖에 나갈 때나 들을 껀데
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사람 많고 이러면 좋은 거나 나쁜 거나 차이 많이 안 나지 않냐
내가 좀 험하게 갖고 댕기나 자꾸 망가져서 아예 싸구려 샀는데 이번건 너무 싸구려라 ㄴ이ㅏ런이;라문ㅇ;ㅟㅋㅇㄹ;ㅎㅇ
어차피 밖에 나갈 때나 들을 껀데
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사람 많고 이러면 좋은 거나 나쁜 거나 차이 많이 안 나지 않냐
내가 좀 험하게 갖고 댕기나 자꾸 망가져서 아예 싸구려 샀는데 이번건 너무 싸구려라 ㄴ이ㅏ런이;라문ㅇ;ㅟㅋㅇㄹ;ㅎㅇ
댓글 (3)
집에서는 스피커로 듣는게 진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