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2010-06-20 23:36:25 조회 213
기타.jpg핑크화이트.jpg

 

 

 

핑크화이트 들어잇는 짤방은3.2만원

 

 

그 외는 2.7만원

첨부 이미지

기타.jpg
핑크화이트.jpg

댓글 (10)

IU2010-06-20
핑크와잇

이거 좌표 좀 줘봐
ㅋ로스2010-06-20
다크실버 ㅇㅇ

흰건 떄타잖니 ㅇㅇ
z
2010-06-20
핑화가제일이쁘고 5천원이아까우면화
이해리2010-06-20
제일 싼거로
X
2010-06-20
어차피 한달안에 단선난다
짐승ㅇ동2010-06-20
ㅅㅂ 난 남들이 다 yes라 할때 no 라고 말하는 남자니깐 화이트 
2010-06-20
훌게 이 샹냔아

ㅠㅠ
2010-06-20
ㅇㅇ
ㅋ로스2010-06-20
근데 중요한건 여기서 칼라웨이가 중요한게아니라

한애들 귀덕으로 만든다는게 중요하겟군
제목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
TV켰는데 이거 뭐죠? (4)
TV켰는데 이거 뭐죠? (4)
··
마리오 (4)
마리오 (4)
··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
X6벌써 저지랄됐네 (4)
X6벌써 저지랄됐네 (4)
··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
XXL이씀? (2)
XXL이씀? (2)
··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