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춘한거야???
말그대로 내 폰 남이 유심끼어서 사용한다는건데...
그냥 3개월 기다렸다가 해지하고 공기계
파는게 깔끔하지 않어??
유심기변으로 파는게 더이득인거야???
좀 가르쳐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