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춘한거야???

 

말그대로 내 폰 남이 유심끼어서 사용한다는건데...

 

그냥 3개월 기다렸다가 해지하고 공기계

 

파는게 깔끔하지 않어??

 

유심기변으로 파는게 더이득인거야???

 

좀 가르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