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

2010-06-21 18:03:05 조회 220
3523.jpg

 

 

삼성아는 사람이 친구한테 예약해줄까?

 

이렇게 물어 봤다는데.

 

겁나싸게 초반 물량 털어 내기 인듯.

 

ㄳ.

 

끝.

첨부 이미지

3523.jpg

댓글 (7)

그긔2010-06-21
아이폰을 사라
2010-06-21
우왕ㅋ굳ㅋ


연불2010-06-21
45짜리 25 아닌가요?
2010-06-21
갤럭시 A 봤는데 좋던데 S랑 차이가 어느정도되려나.. ㅇㅇ
2010-06-21
4만5천언 짜리 요금제 2년 사용에 할부금 10만
2010-06-21
직원할인이겠지
제목
애들이 막 나한테 휴대폰 물어보는데. (7)
애들이 막 나한테 휴대폰 물어보는데. (7)
··
내가 십덕에서 본 것중 제일 웃겼던 글. (3)
내가 십덕에서 본 것중 제일 웃겼던 글. (3)
··
솔직히 어느 수준 이상의 하드웨어면 중요한건 소프트 웨어 아니냐?! (5)
솔직히 어느 수준 이상의 하드웨어면 중요한건 소프트 웨어 아니냐?! (5)
··
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 (7)
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 (7)
··
시험 2개 치고왔음 (2)
시험 2개 치고왔음 (2)
··
나비 신곡.. 노래는 잘 부른다는 느낌은 드는데.. (4)
나비 신곡.. 노래는 잘 부른다는 느낌은 드는데.. (4)
··
내 싸이 상태내 싸이 상태 (5)
내 싸이 상태내 싸이 상태 (5)
··
악 모토로이 카메라에 먼지들어가있네 (5)
악 모토로이 카메라에 먼지들어가있네 (5)
··
ㅅㅂ 오늘 나도 여자친구랑 싸웠엉~! (2)
ㅅㅂ 오늘 나도 여자친구랑 싸웠엉~! (2)
··
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 (9)
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 (9)
··
시발 오늘 여자친구랑 싸울뻔했어.. (8)
시발 오늘 여자친구랑 싸울뻔했어.. (8)
··
왜가방이 안오냐! (1)
왜가방이 안오냐! (1)
··
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 (8)
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 (8)
··
맨날 싸이 클럽에서 초대오는 거 다 거부하다 보니까. (3)
맨날 싸이 클럽에서 초대오는 거 다 거부하다 보니까. (3)
··
배송 중이라고 문자 왔길래.
배송 중이라고 문자 왔길래.
··
오빠안녕 이라고 문자 왔길래 스팸인 줄 알았네. (4)
오빠안녕 이라고 문자 왔길래 스팸인 줄 알았네. (4)
··
으악 F 떳다 ㅜㅜ으악 F 떳다 ㅜㅜ (6)
으악 F 떳다 ㅜㅜ으악 F 떳다 ㅜㅜ (6)
··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1)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1)
··
또깝이 안보이는 이유 (3)
또깝이 안보이는 이유 (3)
··
유심기변으로 팔면 좀 (2)
유심기변으로 팔면 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