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온 비밀 클럽에 수락눌러야지~.

 

이러고 눌렀엉.

 

그리고 클럽 들어가서 봤는데.

 

가입이 안 돼있댕.

 

습관적으로 거부 누른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