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악 F 떳다 ㅜㅜ

2010-06-21 17:11:51 조회 262
sexy_tattoo_girl_back_tattoo.jpg

아 슈발

유기화학 F 뜸여 ...

교수님이 12명이나 F 때림 ( 전체 45명 중)

그래서 과대단과 함께 빌러 갔는데 절대 안올려주고 그냥 계절학기 들으라네

그냥 설렁설렁 듣기만 하면 학점 나오는 계절학기 말고 존나 시험을 7번 보겠다네 

그것도 계절학기 듣는 애들 다 올려주는 것도 아니고 절반만 패자부활시켜주겠다네.

이런 좆같은 경우가 어딨음요? ㅡㅡ

덕분에 일본여행도 취소될 듯 ^^

 

첨부 이미지

sexy_tattoo_girl_back_tattoo.jpg

댓글 (6)

2010-06-21

인제 난 들을려고 해도 나이가.....

홀홀2010-06-21
ㅇㅇ.
짐승ㅇ동2010-06-21
f 라는게 주는 비율이 정해져있는데 뭔 과의 25%를 준다는게 말이됨? 
2010-06-21

ㅇㅇ 25프로 까지 가능한걸로 알고 있다.

짐승ㅇ동2010-06-21
뭐야 그거 어디 학교길래?
학점이란게 a 몇% b 몇% c 몇% d 몇% f 몇% 줘야하는데
거기서 a+ b+ c+ d+ 이런건 교수재량으로 가능하지만 꼭 정해져있는 데로 줘야하는거 아냐?
사립이랑 공립이랑 틀린가?
지금은 f 가 25% 까지 정해져있단 말이야? 헐 ㅅㅂ  
2010-06-21
F 비율이 정해져있음??

우리하교는 A 까지 30% 이고 그 이하는 마음대로되는데

흠점
제목
애들이 막 나한테 휴대폰 물어보는데. (7)
애들이 막 나한테 휴대폰 물어보는데. (7)
··
내가 십덕에서 본 것중 제일 웃겼던 글. (3)
내가 십덕에서 본 것중 제일 웃겼던 글. (3)
··
솔직히 어느 수준 이상의 하드웨어면 중요한건 소프트 웨어 아니냐?! (5)
솔직히 어느 수준 이상의 하드웨어면 중요한건 소프트 웨어 아니냐?! (5)
··
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 (7)
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갤러시s 올인원45에 폰값 10만언. (7)
··
시험 2개 치고왔음 (2)
시험 2개 치고왔음 (2)
··
나비 신곡.. 노래는 잘 부른다는 느낌은 드는데.. (4)
나비 신곡.. 노래는 잘 부른다는 느낌은 드는데.. (4)
··
내 싸이 상태내 싸이 상태 (5)
내 싸이 상태내 싸이 상태 (5)
··
악 모토로이 카메라에 먼지들어가있네 (5)
악 모토로이 카메라에 먼지들어가있네 (5)
··
ㅅㅂ 오늘 나도 여자친구랑 싸웠엉~! (2)
ㅅㅂ 오늘 나도 여자친구랑 싸웠엉~! (2)
··
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 (9)
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오늘 여자친구랑 싸웠어 (9)
··
시발 오늘 여자친구랑 싸울뻔했어.. (8)
시발 오늘 여자친구랑 싸울뻔했어.. (8)
··
왜가방이 안오냐! (1)
왜가방이 안오냐! (1)
··
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 (8)
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홀홀이 말 듣고 싸이 들어가봤는데 5군데나 초대가 들어온거야~! (8)
··
맨날 싸이 클럽에서 초대오는 거 다 거부하다 보니까. (3)
맨날 싸이 클럽에서 초대오는 거 다 거부하다 보니까. (3)
··
배송 중이라고 문자 왔길래.
배송 중이라고 문자 왔길래.
··
오빠안녕 이라고 문자 왔길래 스팸인 줄 알았네. (4)
오빠안녕 이라고 문자 왔길래 스팸인 줄 알았네. (4)
··
으악 F 떳다 ㅜㅜ으악 F 떳다 ㅜㅜ (6)
으악 F 떳다 ㅜㅜ으악 F 떳다 ㅜㅜ (6)
··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1)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1)
··
또깝이 안보이는 이유 (3)
또깝이 안보이는 이유 (3)
··
유심기변으로 팔면 좀 (2)
유심기변으로 팔면 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