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으악 F 떳다 ㅜㅜ
event 2010-06-21 17:11:51visibility 조회 262

아 슈발
유기화학 F 뜸여 ...
교수님이 12명이나 F 때림 ( 전체 45명 중)
그래서 과대단과 함께 빌러 갔는데 절대 안올려주고 그냥 계절학기 들으라네
그냥 설렁설렁 듣기만 하면 학점 나오는 계절학기 말고 존나 시험을 7번 보겠다네
그것도 계절학기 듣는 애들 다 올려주는 것도 아니고 절반만 패자부활시켜주겠다네.
이런 좆같은 경우가 어딨음요? ㅡㅡ
덕분에 일본여행도 취소될 듯 ^^
댓글 (6)
인제 난 들을려고 해도 나이가.....
ㅇㅇ 25프로 까지 가능한걸로 알고 있다.
우리하교는 A 까지 30% 이고 그 이하는 마음대로되는데
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