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스가 좋냐, 아이폰4가 좋냐.
이러네.
안 나온 거 내가 어떻게 알아. 쉽새야.
십덕인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질문 아니냐? 우리점장도 맨날 물어봄 ㅆㅂ 안써 봤는데 어케암..???
그거 친구리스회사에서 하루 빌린거
댓글 (7)
십덕인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질문 아니냐? 우리점장도 맨날 물어봄 ㅆㅂ 안써 봤는데 어케암..???
이 미친 십덕봇아
그거 친구리스회사에서 하루 빌린거
아이폰쓰고 후회하진 않을것같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