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lgt 쓰고 있는데 롤팝2 갈아타려고 계속 기다렸는데 kt는 안뜨더라고ㅜㅜ
skt는 통메 때문에 그렇고 번호는 못바꾸는 사정이 있어서..
기다리다 지쳐서 생각해본게
skt 공기계로 옮겼다가 다시 lgt로 갈아탈 수 있어?
만약 되면 대리점 가서 바꿔 달라고 하면 되나?
답변좀 ㅠㅠ
지금 lgt 쓰고 있는데 롤팝2 갈아타려고 계속 기다렸는데 kt는 안뜨더라고ㅜㅜ
skt는 통메 때문에 그렇고 번호는 못바꾸는 사정이 있어서..
기다리다 지쳐서 생각해본게
skt 공기계로 옮겼다가 다시 lgt로 갈아탈 수 있어?
만약 되면 대리점 가서 바꿔 달라고 하면 되나?
답변좀 ㅠㅠ
댓글 (4)
가능 ㅇㅇ.
LGT 쓰고 있는데 SKT 공기계로 바꾸겠다고?..그러면 안돼지.
LGT는 유심도 없어서.
지금 3개월제한 무시하나여?
MB라도 이통사의 3개월제한은 피해갈 수 없다
채탴해라
SKT 저렴한 돈 안드는 폰으로 번이. 3개월 후 LGT로 번이.
KT무약정 폰 나오면 그쪽으로 번이해도 좋고. 번이 하면 3개월 동안 번이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