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설명         
        
KT에 내 명의로 3개의 번호가 등록돼있음         
        
원래 하나는 내가 실사용하는 번호, 하나는 이번에 폰 바꾸면서 그냥 유지만 해놓고 쓰지는 않는 회선         
        
그리고 하나는 누나가 실사용하고 있는 번호         
        
이렇게 돼있는데 이번에 누나가 폰을 바꾸고 싶다고 나한테 부탁함.         
        
근데 문제는 내가 폰 바꿀 때 6개월 의무사용으로 샀었는데 그러면 3개월 동안 기존 회선 해지를 못한다고 돼있더라고         
        
(해지 하면 기계값 청구한다고) 내 알기로 8월 중순 즈음에 해지할 수 있는 거로 알고 있음        
        
그럼 만약에 지금 누나가 사용하는 번호로 번호이동하게 되면 폭풍같은 기계값이 청구되는거임? 아니면 상관없음?         
        
그냥 신규로 가입하게 하는게 더 낫겠지??         
        

형들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굽신굽신

 

4a6b1f6843f63.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480633/430/015/001/4a6b1f6843f63.jpg" width="400" height="6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짤은 조공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