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들의 의견을 듣고싶음
1. 학교에서 배우는것 외에 배웠으면 하는것 있냐?
ex) ppt 잘만드는법 // 발표 잘하는법
이런것들은 사회 나가서 필요하자나 ㅇㅇ
2. 학교에서 배우는것이지만 배울 기회가 거의 없는것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 ㅇㅇ.
너들의 의견을 듣고싶음
1. 학교에서 배우는것 외에 배웠으면 하는것 있냐?
ex) ppt 잘만드는법 // 발표 잘하는법
이런것들은 사회 나가서 필요하자나 ㅇㅇ
2. 학교에서 배우는것이지만 배울 기회가 거의 없는것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 ㅇㅇ.
댓글 (8)
자바
후빨질
채탴해야지?
학교라면 어디? 대학?
1.사람 설득시키는 법
2.성교육
필요없는거는 안되냐?
난 고딩인데 작년까지 미술 배웠었음
고등학교 1학년땐 음악 미술 다 배웠고 2학년땐 미술만 초등학교 6년 중학교3년 음악 미술
배웠는데 도대체 이게 왜 필수과목인지 도대체 이해가 안간단말야
그림 못그린다고 뒤지는것도 아니고
뭐 다장조 가장조 이딴거 모른다고 팽당하는것도 아니고
아무튼 시발
1. 음악
2. 미술
도대체 이 둘은 왜 배우나 모르겠다
학교에서 배우는 것 외에 배웠으면 하는거라..
시발 모르겠다
1. 독심술
2. @??
발표 잘하는 법 같으면,,
학교에서 웅변 배우면 되겠네..ㅇㅅㅇ
1. 공부는 둘째 치고 싸가지나 잘 배워 나왔으면 좋겠다.
인간이 되야지 시발 날이 갈수록 애새끼들이 개념이 없어져
이러니깐 시발 패륜녀 나오고 지랄이지
2. 배우는건데 배울 기회가 없는건 뭐야
배워도 써먹을데 없는것도 아니고...
교련 이거 안없어졌나 아직? 할꺼면 제대로 하던가 우리때는 좆같은거만 배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