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들의 의견을 듣고싶음


1. 학교에서 배우는것 외에 배웠으면 하는것 있냐?

   ex)  ppt 잘만드는법 // 발표 잘하는법

   이런것들은 사회 나가서 필요하자나 ㅇㅇ


2. 학교에서 배우는것이지만 배울 기회가 거의 없는것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