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성년자라서 제 신분증이랑 부모님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를
올려야하는대
제 신분증이랑 아버지 신분증은 디카로 찍어서 올릴수있는대
지금 가족관계증명서가 없어서
올리질못하고있어여 ,ㅠ
그냥 내일 팩스로 보낼려고하는대 이거 안올리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도않고 어떻게해야되죠??ㅠㅠ
게시판
t- gate가입신청서에서 신분증넣는칸안쓰면 안되여?
event 2010-06-28 00:02:07visibility 조회 356
제가 미성년자라서 제 신분증이랑 부모님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를
올려야하는대
제 신분증이랑 아버지 신분증은 디카로 찍어서 올릴수있는대
지금 가족관계증명서가 없어서
올리질못하고있어여 ,ㅠ
그냥 내일 팩스로 보낼려고하는대 이거 안올리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도않고 어떻게해야되죠??ㅠㅠ
댓글 (3)
내일 가족관계증명서 떼다가 올려
동사무소 등본 400원이면 된다
그리고 디카로 찍으면 안된다고 써있었던거같은데
내 기억엔 칼라스캔
인터넷으로 등본 뽑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