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성년자라서 제 신분증이랑 부모님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를 올려야하는대

제 신분증이랑 아버지 신분증은 디카로 찍어서 올릴수있는대

지금 가족관계증명서가 없어서 올리질못하고있어여 ,ㅠ

그냥 내일 팩스로 보낼려고하는대 이거 안올리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도않고 어떻게해야되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