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욤 ㅋ_ㅋ
데이터매니저를 암만 찾아봐도 없네..
컴으로 옮기려면 mms로 메일주소 써가지고 보내야되나? ㅠ_ㅠ
맥스랑 pc랑 접속해 mms첨부파일이 있는 폴더로 가서 ctrl + c 한담에 원하는 폴더에다 ctrl + v
채택해라
못옴김그냥 닥치고 이메일로 보내서 다운받음 됨
댓글 (2)
맥스랑 pc랑 접속해 mms첨부파일이 있는 폴더로 가서 ctrl + c 한담에 원하는 폴더에다 ctrl + v
채택해라
못옴김
그냥 닥치고 이메일로 보내서 다운받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