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간의 방학 사이에 그냥 노는 겸 해서
연아 고장난거 바꾸느라 모토로이 알아보는데
어떻게.. 24/12 도 아까 낚시당하고 심란하다가
24/17 그냥 타버릴까 지금?? 내일 받고
ㄴㄴ
헐 아까 그거 낚시엿음?
올린애가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12라고 했다던데 ;
기다리면 17보다 좋은거 간간히 뜸.
어젠가 17에 별사탕2개짜리도 나왔었음 ㅇㅇ
아까 24/13 떳었음. 끗.
또 아까 12/13도 떳엇음. 진짜 끗.
내년에 고삼이면 사지마셈
1년약정으로 하나 사고 대학 가면 쌔끈한걸로 사
댓글 (6)
ㄴㄴ
헐 아까 그거 낚시엿음?
올린애가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12라고 했다던데 ;
기다리면 17보다 좋은거 간간히 뜸.
어젠가 17에 별사탕2개짜리도 나왔었음 ㅇㅇ
아까 24/13 떳었음. 끗.
또 아까 12/13도 떳엇음. 진짜 끗.
내년에 고삼이면 사지마셈
1년약정으로 하나 사고 대학 가면 쌔끈한걸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