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 24개월/14만원짜리쓰다가


한 두달정도쓰고 물에빠트렸는데


어제 가보니까 수리비 20마넌크리..


2달정도밖에 안써서위약금도 상당히많이남아있는데 


수리비도 존나많이나오는상황


여기서 돈좀 아낄수있는방법업ㅂ나여..


1.위약금 10마넌넘게남음


2.수리비는 20마넌 


해지하고 새로할수도없고 고칠수도없는 안습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