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 24개월/14만원짜리쓰다가
한 두달정도쓰고 물에빠트렸는데
어제 가보니까 수리비 20마넌크리..
2달정도밖에 안써서위약금도 상당히많이남아있는데
수리비도 존나많이나오는상황
여기서 돈좀 아낄수있는방법업ㅂ나여..
1.위약금 10마넌넘게남음
2.수리비는 20마넌
해지하고 새로할수도없고 고칠수도없는 안습상황임
위약금 24개월/14만원짜리쓰다가
한 두달정도쓰고 물에빠트렸는데
어제 가보니까 수리비 20마넌크리..
2달정도밖에 안써서위약금도 상당히많이남아있는데
수리비도 존나많이나오는상황
여기서 돈좀 아낄수있는방법업ㅂ나여..
1.위약금 10마넌넘게남음
2.수리비는 20마넌
해지하고 새로할수도없고 고칠수도없는 안습상황임
댓글 (1)
분실로 임대폰 -> 가개통 하나 사서 기변
있던폰 부품용으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