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안되고 받지말아야할 물건이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까
냅두자
뭐 필요하면 저나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다시 돌려줄 거 그냥 미리 보내.
뽐덕에 어떤애도 모토로이 1개 주문했는데
5대 왔다고 글올렸던데
알고보니 1대만 내꺼.
4대는 동명이인꺼.
댓글 (2)
어차피 다시 돌려줄 거 그냥 미리 보내.
뽐덕에 어떤애도 모토로이 1개 주문했는데
5대 왔다고 글올렸던데
알고보니 1대만 내꺼.
4대는 동명이인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