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하면 보이려나
ㅎㅎㅎ형드라 나 왠지사기당한거가타 ㅠㅠ 이거
아이라이트요금제걸고 기계값 공짜라고해서 삿는데,, 기계값2만2천원왜나옴?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480633/055/363/001/5cafd7de5f62ddf6c2c012668e6b269e.jpg" alt="제목 없음.jpg" width="665" height="835" editor_component="image_link"/>
댓글 (2)
아이라이트가다같은아이라이트냐?
첫달이라 그런거겠지.
만 한달이 안되니깐 폰값 할인이 안되고.
다음달에 보면 알겠지 뭐.
근데 다음달에도 이렇게 나오면 넌 망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