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하면 보이려나


ㅎㅎㅎ형드라 나 왠지사기당한거가타 ㅠㅠ 이거


아이라이트요금제걸고 기계값 공짜라고해서 삿는데,, 기계값2만2천원왜나옴?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480633/055/363/001/5cafd7de5f62ddf6c2c012668e6b269e.jpg" alt="제목 없음.jpg" width="665" height="835" editor_component="image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