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내가 LGT야 번이로 SKT로 갓다가 3개월이후에 아이폰4사야대니깐 KTF가야대잖아요
근대 난현재 내번호를쓰고싶어 이게 가능합니까?
칠전한설명해주세요.^^
아 그건 말이지..
-이상 1덕력치.-
댓글 (1)
아 그건 말이지..
-이상 1덕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