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내가 LGT야 번이로 SKT로 갓다가 3개월이후에 아이폰4사야대니깐 KTF가야대잖아요

 

근대 난현재 내번호를쓰고싶어 이게 가능합니까?

 

칠전한설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