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

2010-08-01 19:34:20 조회 173
치킨흑형.GIF

sk를 쓰는데 kt로 번호이동을 하고싶어  

 

그러면 먼저

 

집근처대리점가서 skt 해지를 해야겠지?

 

그럼 회선이 없어지는건가?

 

그담에 인터넷으로 버스를 타서 가입신청을하고

 

거기서 하라는대로 하면 끝인가? 

 

 

 

 

 

 

 

 

 

주말내내 이것만알아보고있는데 잘모르겟어

 

도와줘 횽들

 

 

 

 

 

 

 

 

 

 

 

첨부 이미지

치킨흑형.GIF

댓글 (2)

2
2010-08-01

해지를 하면 번호이동을 어떻게 하냐!

2010-08-01

오 생각해보니 그러네

 

그럼바로 사면 되지?

제목
아르..아니 오마니.. (1)
아르..아니 오마니.. (1)
··
218 (1)
218 (1)
··
달궁 (1)
달궁 (1)
··
뭉누나 (2)
뭉누나 (2)
··
NX텔레콤... (1)
NX텔레콤... (1)
··
이거 지금사도 괜찮나여? (1)
이거 지금사도 괜찮나여? (1)
··
우리 이러지 말자...달구야 (3)
우리 이러지 말자...달구야 (3)
··
달구나오라구 (1)
달구나오라구 (1)
··
달구 (1)
달구 (1)
··
ㅁㄴㅇㅁㄴㄹ (2)
ㅁㄴㅇㅁㄴㄹ (2)
··
ㅁㄹㅇ (2)
ㅁㄹㅇ (2)
··
ㅌㅋㅊ (3)
ㅌㅋㅊ (3)
··
ㅑㅓㅔㅐ (3)
ㅑㅓㅔㅐ (3)
··
ㄴㅁㅇ (2)
ㄴㅁㅇ (2)
··
어떻게 하면 외국어 점수 급등함? (6)
어떻게 하면 외국어 점수 급등함? (6)
··
음덕에가면 (1)
음덕에가면 (1)
··
뉴초코 사고싶은데 옥션 검색어떻게 하면 될까?뉴초코 사고싶은데 옥션 검색어떻게 하면 될까? (1)
뉴초코 사고싶은데 옥션 검색어떻게 하면 될까?뉴초코 사고싶은데 옥션 검색어떻게 하면 될까? (1)
··
모자 세탁 어떻게 하는거냐 (2)
모자 세탁 어떻게 하는거냐 (2)
··
왜 x6 어떤건 59만원이고 어떤건 천원이에요 (2)
왜 x6 어떤건 59만원이고 어떤건 천원이에요 (2)
··
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 (2)
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