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인터넷으로 첨사보는데 먼저 해지부터해야겠지??
event 2010-08-01 19:34:20visibility 조회 173
sk를 쓰는데 kt로 번호이동을 하고싶어
그러면 먼저
집근처대리점가서 skt 해지를 해야겠지?
그럼 회선이 없어지는건가?
그담에 인터넷으로 버스를 타서 가입신청을하고
거기서 하라는대로 하면 끝인가?
주말내내 이것만알아보고있는데 잘모르겟어
도와줘 횽들
sk를 쓰는데 kt로 번호이동을 하고싶어
그러면 먼저
집근처대리점가서 skt 해지를 해야겠지?
그럼 회선이 없어지는건가?
그담에 인터넷으로 버스를 타서 가입신청을하고
거기서 하라는대로 하면 끝인가?
주말내내 이것만알아보고있는데 잘모르겟어
도와줘 횽들
댓글 (2)
해지를 하면 번호이동을 어떻게 하냐!
오 생각해보니 그러네
그럼바로 사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