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존나 외국어 존나어렵다시발

 

해설봐도 모르겠네 아 좆같다고 진짜

 

단어만 외우는것도 한계가 있는것같은데

 

시발 외고생 새끼들은 외국어 보면 만화책 읽는 기분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