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10duck.net/?_filter=search&mid=phoneduck&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5%84%EC%9D%B4%ED%8F%B0&document_srl=946602 이거요 조건 좋은거같은데 두달전 글이라서 더 좋은게 있나싶어서 찝찝해요 ㅎ
게시판
이거 지금사도 괜찮나여?
event 2010-08-06 20:59:58visibility 조회 254
http://10duck.net/?_filter=search&mid=phoneduck&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5%84%EC%9D%B4%ED%8F%B0&document_srl=946602 이거요 조건 좋은거같은데 두달전 글이라서 더 좋은게 있나싶어서 찝찝해요 ㅎ
댓글 (1)
사지마 ㅋ 4g 나오면 버스로 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