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앞부분에 먼지가 많이 묻었음..
테이프로 안떨어짐 우엌ㅋㅋㅋ
이거 세탁해도 다시 먼지 붙으려나.ㅡㅡ
여튼 어케하는거징
물에 세제 풀어서
조물조물 하는건데,
머리통 닿는 윗 부분까지 물 뿌린면 쭈굴쭈굴 해진다.
이마가 닿는 밴드 부분에 세제푼 물 묻히고
칫솔로 씻어
헹굴때도 모자 전체에 물 뿌리는거 아니고
세제 묻힌데만 조심해서 하고
말릴때 제대로 잘 말려야 한다
챙부분은 물로 헹궈도 상관없엉
크린 토피아 가라.
댓글 (2)
물에 세제 풀어서
조물조물 하는건데,
머리통 닿는 윗 부분까지 물 뿌린면 쭈굴쭈굴 해진다.
이마가 닿는 밴드 부분에 세제푼 물 묻히고
칫솔로 씻어
헹굴때도 모자 전체에 물 뿌리는거 아니고
세제 묻힌데만 조심해서 하고
말릴때 제대로 잘 말려야 한다
챙부분은 물로 헹궈도 상관없엉
크린 토피아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