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핸드폰을 너무 오래 쓰신 것 같아서

바꿔드리려구 하는데~~

이번에 올라온 KT, KTF 에이징 가능한 조이팝으루요!

그래서 에이징을 하려고 봤더니

엄마가 기존폰이 KT에 소속되긴 했는데..NX텔레콤을 쓰시고 계시더라구요

그쪽에서 기본료 18000에서 13000원을 부담하겠다 해서 쓰셨나봐요

약정은 다 끝났는데

이 경우에도 ㅇㅔ이징이 가능할까요 ??

업자님께 전화로 물어보려구 했는데 업무시간이 지났네요오^.^;